본문 바로가기
가사 해석

메간 트레이너 - Don't I Make It Look Easy (가사 해석/뮤직비디오)

by Squiggles 2022. 9. 13.
반응형

메간 트레이너가 2022년의 두 번째 싱글곡

Don't I Make It Look Easy를 공개했습니다.

 

메간 트레이너의 5집 정규 앨범, Takin' It Back

 

트레이너 첫 앨범의 두왑 사운드를 다시 한번

들을 수 있는 이번 트랙은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초창기 곡들과 비슷한 음악적 느낌 그리고

분위기 덕에 팬들의 반응이 상당히 좋은데요.

 

어깨가 절로 움직이는 두왑 사운드와 진솔한 가사로 전 세계 차트를 휩쓴 메간 트레이너의 1집 데뷔 앨범, Title

 

다가오는 5집 정규 앨범, Takin' It Back

수록될 이번 트랙은 오늘의 메간 트레이너를

만들어 준 데뷔 앨범의 깜찍하면서도 의미가

깊은 메시지를 전하는 곡들을 연상시킵니다.

소셜미디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 모두 고개

끄덕이며 공감할 수가 있는 주제들을 다루는

Don't I Make It Look Easy를 들어보시죠!

 

아래 영상과 가사 해석을 함께 즐기세요!

 


[인트로]

Don't I make it look easy, baby

참 쉬워 보이지 않니, 자기야?

When I do what I do? (Uh-huh)

내가 하는 모든 것들이 말이야

Don't I make it look easy, baby? Ah

내가 다 쉬워 보이게 하지, 자기야?

Well, I'm fooling you

근데 사실은 널 속이고 있는 거야

 

[1절]

I just posted a picture,

read all the comments

방금 사진 하나 올리고

댓글도 하나하나 다 읽어봤어

Hearted the good ones

if I'm being honest, uh-huh

맘에 드는 댓글엔 좋아요도 눌렀는데

솔직히 말하자면 말이야...

I mighta spent an hour on it

(Shoo-wop-wop)

그러느라 한 시간은 족히 보냈을 거야

Mm-hmm (Shaoo-wop-wop, sha-ooh)

 

[프리-코러스]

You won't ever see me cry (I'm not cryin')

내가 우는 걸 보는 일은 절대 없을 거야

'Cause I've got a filter for every single lie

난 내 모든 거짓말 하나하나에 필터를 씌우거든

 

[코러스]

Don't I make it look easy, baby (Uh-huh)

내가 다 쉬워 보이게 하지 않니, 자기야?

When I do what I do?

(When I do what I do)

내가 하는 모든 걸 말이야

Don't I make it look easy, baby? Ah (Ah)

내가 다 쉬워 보이게 하지 않니, 자기야?

Well, I'm fooling you

근데 사실은 널 속이고 있는 거야

Don't I make it look easy,

baby? (Ah, uh-huh)

내가 다 쉬워 보이게 하지 않니, 자기야?

I'm good at keeping my cool

(I'm good at keeping my cool)

내가 좀 침착하긴 하잖아

Don't I make it look easy, baby? Ah (Ah)

내가 다 쉬워 보이게 하지 않니, 자기야?

Well, I'm fooling you

근데 사실은 너 속고 있는 거야

 

[2절]

You think I live that lavish life, happy lifе

내가 화려하고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고 생각들 하겠지

But you don't know I'm up all night

하지만 내가 밤새 잠 못 이룬다는 건 모를 거야

Worry 'bout my body type

내 몸매 걱정하며...

I wonder if I'm what they likе

사람들이 날 좋아할지 고민하며 말이야

But I should just say

"fuck it," right? (Shoo-wop-wop)

근데 물론 "에라 모르겠다" 하고

속 편하게 살아야 되겠지?

Mmhmm (Shaooh-wop-wop, sha-ooh)

 

[프리-코러스]

Oh, and you won't ever

see me cry (I'm not cryin')

아, 그리고 내가 우는 걸

보는 일은 절대 없을 거야

'Cause I've got a filter for every single lie

난 내 모든 거짓말 하나하나에 필터를 씌우니까

 

[코러스]

Don't I make it look easy, baby (Uh-huh)

내가 다 쉬워 보이게 하지 않니, 자기야?

When I do what I do?

(When I do what I do)

내가 하는 모든 걸 말이야

Don't I make it look easy, baby? Ah (Ah)

내가 다 쉬워 보이게 하지 않니, 자기야?

Well, I'm fooling you

근데 사실은 널 속이고 있는 거야

Don't I make it look easy,

baby? (Ah, uh-huh)

내가 다 쉬워 보이게 하지 않니, 자기야?

I'm good at keeping my cool

(I'm good at keeping my cool)

내가 좀 침착한 척을 잘하긴 하잖아

Don't I make it look easy, baby? Ah (Ah)

내가 다 쉬워 보이게 하지 않니, 자기야?

Well, I'm fooling you

근데 사실은 너 속고 있는 거야

 

[브리지]

I know I ain't the only one

who feels like this

나만 이런 기분이 드는 게 아니란 걸 알아

Getting good at hiding

all this mess (Gettin' good)

이 모든 엉망진창 난장판을

숨기는 실력이 늘고 있는걸

(필터 씌워진 사진들과 영상처럼 소셜미디어에

비치는 우리의 거짓된 보여주기식 성향과 가식

등을 가리키는 가사입니다. 실제로는 우울하고

현실적인 문제가 있거나 도움이 필요한 사람도

온라인상에서는 그런 모습을 숨기고 내 본모습

을 숨기고 왜곡하는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죠.)

I'm tired (She's tired)

난 지쳤어 (그녀는 지쳤는걸)

Oh, Lord, I'm tired (Yeah, she's tired)

이제 정말 지쳐버렸어 (그녀는 지쳐버렸는걸)

 

[코러스]

But don't I make it

look easy, baby (Uh-huh)

그래도 참 쉬워 보이게 하지 않니, 자기야?

When I do what I do?

(When I do what I do)

내가 하는 모든 걸 말이야

Don't I make it look easy, baby? Ah (Ah)

내가 다 쉬워 보이게 하지 않니, 자기야?

Well, I'm fooling you

근데 사실은 널 속이고 있는 거야

Don't I make it look easy,

baby? (Ah, uh-huh)

내가 다 쉬워 보이게 하지 않니, 자기야?

I'm good at keeping my cool

(I'm good at keeping my cool)

내가 좀 침착한 척을 잘하긴 하잖아

Don't I make it look easy, baby? Ah (Ah)

내가 다 쉬워 보이게 하지 않니, 자기야?

Well, I'm fooling you

근데 사실은 너 속고 있는 거야


 

메간 트레이너의 이번 싱글곡은 소셜미디어를

애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든지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다룬 것 같습니다. 또 다르게는

새내기 엄마이자 공인으로서 느끼는 부담감을

솔직하게 표현했다는 석도 가능하겠습니다.

 

 

메간 트레이너 - Bad for Me, feat. 테디 스윔스 (가사 해석/뮤직비디오), 5집 앨범 리드 싱글곡 공개!

통통 튀는 매력의 메간 트레이너가 5집 앨범의 리드 싱글곡, Bad for Me를 공개했습니다. 2년 만의 새 앨범 소식이 반가운데요. 앨범 타이틀, Takin' It Back처럼 차트 정상을 다시 차지하게 될지 기대

squiggles.tistory.com

 

5집 앨범의 리드 싱글곡이자 2022년 첫 신곡,

Bad for Me도 위 포스팅에서 감상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트랙과는 좀 다른 분위기의 더

은은한, 차분한 매력의 곡이죠. 솔직 담백하게

자신의 고민 및 고충을 다 털어놓은 곡입니다.

 

발랄한 모습 뒤에 가려져온 새내기 엄마이자 가수로서의 고민을 털어놓은 메간 트레이너

 

메간 트레이너Don't I Make It Look Easy!

이번 곡, 여러분도 즐겁게 감상하셨나요?

 

영상 출처: Meghan Trainor Official YouTube Channel (https://www.youtube.com/channel/UCkXgEcpoTE4tHsebYBouWpA)

사진 출처: Spotify (https://www.spotif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