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사 해석

브라질 DJ Alok, 풍류대장 출연에 오징어 게임의 박해수씨까지 만나

by Squiggles 2021. 12. 27.
반응형

며칠 전 DJ 스티브 아오키와 브라질 출신

DJ Alok의 콜라보 곡 Typical 가사 해석

끄적여봤는데요. DJ Alok이 오징어 게임을

주제로한 EDM 곡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DJ Alok의 Squid Game (Let's Play)

 

가사가 없어서 달리 해석할 것은 없지만

다른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많습니다.

 

JTBC의 풍류대장에 출연한 DJ Alok

 

오징어 게임을 너무 재미있게 보고 팬심을

한껏 발휘해 이번 EDM 곡을 만들었다

Alok은 최근 한국 JTBC 방송사의 프로그램

풍류대장에도 출연해 K-pop과 한국 문화

에 대한 깊은 관심을 표현했습니다.

 

체류 중인 서울에서 남긴 Alok의 포스팅

 

현재 체류 중인 서울에서 위와 같이 글을

남겼습니다. (해석할 게 생겼네요! ㅋㅋㅋ)

 

I'm almost a K-pop artist, now I just have to learn how to sing, dance, act and speak Korean!
난 거의 K-pop 아티스트야. 이제 노래, 춤, 연기 다 잘하는 법이랑 한국어만 배우면 돼! ㅋㅋㅋ

 

이렇게 국내외 종횡무진 활동하는 K-pop

아티스트들의 다재다능함에 대한 간접적

shout-out을 해주었습니다.

 

오징어 게임의 박해수씨와 만난 DJ Alok

 

K-pop만큼이나 아니면 그 이상으로 한국

문화를 세계 방방곡곡에 알리는 데 기폭제

역할을 톡톡히 한 오징어 게임에서 상우의

역을 맡은 배우 박해수씨와도 만난 Alok!

 

DJ Alok과 218번...아니, 박해수씨

 

I got the umbrella. It did not turn out well.
우산 걸렸어요. 망했죠.

 

달고나를 뽑았는데 우산 모양이 걸렸네요.

DJ Alok도 만약 오징어 게임 참가했더라면

두 번째 게임에서 바로 탈락했겠네요. ㅋ

 

손가락 하트까지!

 

사진 출처: Alok Official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alok)

반응형

댓글